A SECRET WEAPON FOR 홀덤보증

A Secret Weapon For 홀덤보증

A Secret Weapon For 홀덤보증

Blog Article

가끔 부인의 얼굴을 빤히 쳐다 보시며 다른 여자가 당신처럼 예뻐 보이면 내가 목사지만 큰일난다는 농담까지... 새벽예배 마치면 잠을 한숨 자고 일어나야 하루 일정을 거뜬하게 시작하는 저는 잠자다 느낌이!

타코마 중앙장로교회와 훼드럴웨이 선교교회를 개척 목회한 워싱턴주 한인 이민 목회사의 증인, 송천호 목사(훼드럴웨이선교교회 원로…

그래도 젊잖은 양반님들이 체면있게 반대해서 큰 충돌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리 마을은 교회는 절대 안됩니다 어디 양반촌에 교회를 세웁니까? 다른 마을로 가세요.

타코마 중앙장로교회와 훼드럴웨이 선교교회를 개척 목회한 워싱턴주 한인 이민 목회사의 증인, 송천호 목사(훼드럴웨이선교교회 원로…

대부분의 교단들이 홀사모의 어려움을 인식하고는 있지만 생활비나 장학금 지급 등 단기적 차원의 지원에 머물고 있다.

교회 부흥회 기간에 주님의 예리한 검 말씀으로 회개하지 못한 죄를 찌르게 하시어 회개의 합당한 능력이 임하기를 주님 만나고 싶은 몸부림의 기도였습니다. 심령부흥회 마지막날이라 더 안타까운 마음에 철저한 회개의 몸부림을 하는 저를 부활의 주님께서 찾아 오셨습니다. 벼가 누렇게 익은 추수를 기다리는 논에서 메뚜기를 잡고 있는 내 모습이 화면에 나타났습니다. 메뚜기를 잡는게 죄가 아니라 주인의 허락도 없이 추수를 기다리는 논에서 제멋대로 벼이삭을 쏙쏙 뽑았습니다.

성경을 정기적으로 읽는 미국인들은 그렇지 않은 미국인들보다 시민 참여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크리스…

작고 겸손해 보이나 그렇게 아름답고 당당해 보이던 뒷모습! 그 모습 그대로 하나님 부르시는 그 날까지 주께서 주시는 위로와 소망 가운데 거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한국교회가 목사님 위주로 운영이 되다보니 목사님께서 소천하시면 교회에 후임으로 오실 목회자를 청빙하게 됩니다. 너무도 당연한 일이겠지만 요즘 여성 목회자님들 활동이 대단하십니다. 여성의 섬세함과 어진 모성애가 주님과의 일목상통으로 교회가 여성도님들의 믿음의 활동으로 한국교회 부흥이 이루어짐 같이 그 교회 특성을 가장 잘 알고 계신분 바로 사모님이십니다.

두 번째 화면은 목화밭 이였습니다. 하나님 내가 또 그랬습니다. 잘못했습니다 주인이 솜이 필요해 목화를 심었는데 목화의 솜뭉치가 될 그 작은 열매를 따서 먹었습니다. 용서해 주십시요.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목에 목화 밭은 방과후 얘들의 간식거리였습니다. 꽃이 시들어 떨어진 목화의 작은 열매를 입에 머금은 다래는 약간 떱떨 달콤한 즙이 맛이 있었습니다. 먹을 것이 귀할 때 반가운 간식거리로 귀가길에 초등학생들의 먹거리로 꼬막손의 양손에 주먹이 아프게 채워져야 목화밭에서 나왔습니다.

늦은 나이에도 나약하고 초라한 나의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아 피해 다니다 어쩌다 아는분을 마주치면 몇마디 오가는 대화중에 내 볼에 흘러 내리는 눈물에 대뜸 하시는 말씀 사모님 왜 울어요 목사님 천국에 가셨으니 천국에 가셔서 만나면 되지요 하시는 분은 거의 목사님이셨습니다.

남편 목사님께서 소천하시고 자녀들과 힘겹게 살아 가시는 혼자 되신 사모님들의 고충을 안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사설홀덤 함께 눈물 흘리며 이 험한 세상을 어찌 살아갈까 냉정한 세상에서 홀로서기를 해야만 하는 잔혹한 현실 앞에 내 몰린 사모님들이 무거운 가족의 십자가를 짊어지고 어찌할바 몰라 안절부절 고통 중에 우린 앞으로 어떻게 살아 갈까요?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Report this page